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김천 1박2일 해피투어, 관광객 만족도 매우 높아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9.10.07 16:15
  • 댓글 0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5일(토) ~ 6일(일) 1박2일 동안 부항댐, 청암사 등에서 수도권 관광객 31명이 김천을 여행하면서 먹고·보고·체험하는 일정으로 올해 두 번째 『김천 1박2일 해피투어』를 실시하였다.

청암사코스로 진행된 이번 해피투어는 서울 시청역에서 출발하여 부항댐 일주 드라이브, 인현왕후길 산책, 청암사 템플스테이, 수도산 와이너리 산머루청 담그기와 와인시음, 옛날솜씨마을 인절미 만들기 체험 등 김천만의 특색 있는 코스로 진행되었다.

대다수 김천을 처음으로 방문한 관광객들은 이번 투어를 통해 김천의 아름다운 절경과 문화를 체험하여 즐거운 여행이 되었다며 “해피투어 200% 만족과 김천 재방문 의사 200%”라는 후기를 남겼다.

김천 1박2일 해피투어는 지역관광의 활성화와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9월 19일부터 온라인으로 판매한 김천 여행상품으로, 판매개시 나흘만에 6회차 일정까지 판매마감 되는 등 여행사 best 상품이 되었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 1박2일 해피투어는 김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문화자원을 중심으로 체험을 통한 웰니스 실현과 마을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일거양득의 관광상품으로 김천 관광의 효자 노릇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투어 예약은 로망스투어(www.romancetour.co.kr / ☎02-318-1664~5)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천황악신문 #문화관광과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 자살률  대폭 감소
김천시 자살률 대폭 감소
김천시의회, 2019 국회방문 샤인머스켓 홍보·판촉 행사
김천시의회, 2019 국회방문 샤인머스켓 홍보·판촉 행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