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김천시니어모델협회, 나영민·우지연 의원 자문위원 위촉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4.05.27 18:08
  • 댓글 0
김천시니어모델협회 회원들이 나영민,우지연 의원에게 위촉패를 증정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황악신문

[김천=황악신문] 김천시니어모델협회는 27일 오후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김천시의회 나영민, 우지연 의원에게 자문위원 위촉패를 증정했다.

나영민 의원(우측)이 김서업 김천시니어모델협회장에게 위촉패를 받고 있다/황악신문

나영민 의원은 3선 의원으로, 하반기 유력한 김천시의회의장 후보 중 한 사람으로 꼽힌다.

우지연 의원은 시의원 가운데 탁월한 패셔니스트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김천시니어모델협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시니어 모델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우지연 의원(우측)이 김서업 김천시니어모델협회장에게 위촉패를 받고 있다.

김천시니어모델협회는 김천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반 출신 회원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정기적인 모임과 전문 강사 초청 강의를 통해 회원들의 실력을 키워가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 시니어 모델 단체다.

김서업 김천시니어모델협회장은 "나영민, 우지연 의원의 풍부한 전문성과 경험이 협회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영민 의원(가운데)이 김천시시니어모델협회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황악신문

나영민 의원은 위촉식에서 "김천시니어모델협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우지연 의원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모델분들의 열의와 아름다움에 경의를 표한다”며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시니어모델협회는 지난해 포도축제, 경북동아리축제, 삼도난장 겨울 이야기 등 다수의 축제에 참여했으며, 올해는 지난 18일 구미 새마을테마공원에서 열린 5.18 패션쇼에 참가를 시작으로 지역 내외의 다양한 행사에 활발히 참여할 계획이다.

우지연 의원(가운데측)이 김천시니어모델협회 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황악신문

협회는 이를 통해 지역 시니어들의 적극적인 사회 참여, 김천시 홍보 및 모델로서의 전문성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김천시니어모델협회는 나영민, 우지연 의원의 자문위원 위촉을 계기로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시니어 모델들이 지역사회에서 더욱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김천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황악신문 #김천시니어모델협회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458건 지적 및 개선 요구
김천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458건 지적 및 개선 요구
경북보건大, '내 안의 상전과 하인' 성진스님 특강 개최
경북보건大, '내 안의 상전과 하인' 성진스님 특강 개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