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천시, 신규임용공무원 가족 초청 간담회 열어"김시장,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활동 기대"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0.07.28 17:04
  • 댓글 0

28일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시청 3층 강당에서 지난 7월 8일자로 임용된 신규 공무원과 부모를 초청해 공직생활의 첫 출발을 응원하고 지금껏 훌륭하게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해피투게더 김천운동」 홍보 동영상 시청, 링타이 및 카네이션 배지 전달, 공직생활에 대한 질의·응답의 순으로 시간을 가진 뒤 주요 시정 현장인 김천 부항댐 일원, 사명대사 공원, 김천 종합 스포츠 타운을 견학하였다.

금일 간담회에 참석한 부모는 “자녀가 타지에서 살다 처음 김천으로 와 많은 걱정이 있었는데 간담회를 통해 시의 미래상을 듣고, 시정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경험하니, 걱정보다는 시의 발전을 이끌어갈 자녀에 뿌듯함과 기대감을 먼저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시의 미래를 이끌어갈 신규 공무원을 훌륭히 키워 주신 부모님께 감사하며, 신규공무원의 열정과 패기로 타시와 차별화 된 시책을 개발해 시정에 활력을 북돋아 주기 바란다.”는 감사와 당부의 말씀을 전하였다.

#김천황악신문 #김충섭 시장 #총무새마을과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