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시니어 모델이 되고 싶으신가요?“ ...김천시 평생교육원, 15일까지 수강생 모집
  • 강미숙 기자
  • 승인 2024.04.13 21:46
  • 댓글 0

[김천=황악신문] 김천시 평생교육원이 오는 15일까지 시니어 모델반 수강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해정 원장은 새로운 기회를 통해 지역 시니어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고 전했다.

작년에 처음 도입된 시니어 모델반은 현재까지 약 4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들 졸업생은 지난해 다양한 지역 행사와 대회에 활발히 참여하며 사회적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포도축제, 경상북도 평생학습 동아리 경연대회, 새마을페스티벌 등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였다.

올해도 졸업생들은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며, 5월 18일 구미 새마을 운동테마공원에서 열리는 경성시대 패션쇼 & 우수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러한 활동은 시니어 모델반 수강생들에게 무대 위의 자신감과 사회적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김천시 평생교육원은 이번 추가 모집을 통해 더 많은 시니어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새로운 경험을 하고 개인적 성장을 이루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추가 모집에 관심 있는 시니어는 김천시 평생교육원에 직접 문의하여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황악신문 #김천시니어모델

강미숙 기자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니어모델협회, 나영민·우지연 의원 자문위원 위촉
김천시니어모델협회, 나영민·우지연 의원 자문위원 위촉
김천상무 후원회장, 800만원 회식비 결제 논란... 시민들
김천상무 후원회장, 800만원 회식비 결제 논란... 시민들 "거짓말이라면 책임져야“(제1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