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어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 및 사랑의 떡국나눔행사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20.02.05 11:26
  • 댓글 0

어모면(면장 이병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박천길, 부녀회장 주영화)는 지난 4일 면사무소에서 2020년 첫 정기총회 및 국토대청결, 사랑의 떡국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 새로 바뀐 회원들에 대한 소개 및 인사, 임원선출 등, 앞으로 경자년 새해를 보람차게 보내기 위한 2020년 사업계획에 대해 의논하고 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Happy Together 운동에 동참하는 국토대청결 활동을 실시하여 깨끗한 어모 만들기에 앞장섰고, 각 마을 경로당에 떡국 떡 및 고기 등을 전달하는 떡국나눔행사도 함께 진행 하여 1석 2조의 나눔 활동을 전개하였다.

박천길, 주영화 회장은 “행사가 있을 때마다 솔선수범하여 참여해주시는 새마을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며, 우리의 나눔 활동이 어모면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데 큰 보탬이 된다는 생각으로, 새마을의 협동정신을 발휘하여 2020년 경자년도 최선을 다하자!”고 밝혔다.

이병헌 어모면장은 “2020년 경자년 한 해에도 어모면이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과 배려가 가득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천황악신문 #어모면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송언석 의원“정부와 지자체 합리적인 재개발, 재건축 활성화 방안  마련해야
송언석 의원“정부와 지자체 합리적인 재개발, 재건축 활성화 방안 마련해야
김천시, 도시생태현황지도 작성
김천시, 도시생태현황지도 작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