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김천상공회의소 2018년도 임시의원총회 개최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8.12.26 19:10
  • 댓글 0

김천상공회의소(회장 김정호)는 26일 오전 본회의소 2층 중회의실에서 2018년도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했다.

27명의 상공의원이 참석한 이날 총회는 김정호 회장의 인사에 이어 전차회의록 결의내용을 보고하는 등 회순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서(안)」과 「2018년도 추경예산(안)」등 2개 의안이 심의됐다.

김정호 회장은 “국내외 어지러운 정세 속에서도 지역 경제활성화와 안정적인 성장에 노력하신 상공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올 한해 김천상의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인의 의견 개진, 경영환경 개선과 일자리 문제해소 등 지역경제 현안 해결에 적극 참여했으며,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지역 기업의 협력 강화를 위한 기반을 조성했다”고 말했다.

또한 “내년이 올해보다 더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이 많지만, 기회를 창출하고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한 적극적인 협조와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하고, “김천상의는 변화와 혁신으로 성공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힘을 보태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박찬융 사무국장은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제안 설명을 통해 균형과 상생의 경제환경 조성 및 기업혁신 성장 지원을 통한 상공회의소의 역할 확대와 역량 강화를 내년도 상의 사업의 기본방향을 설명했다.

#김천황악신문 #김천상공회의소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