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설 명절 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 강미숙 기자
  • 승인 2024.02.08 18:29
  • 댓글 0

[김천=황악신문]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장애인 가정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1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 물품 전달과 독거 장애인 가정을 위한 음식 만들기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첫 번째 활동으로 한국도로공사의 후원을 받아 450가구에 간편 보양세트, 떡국떡, 누룽지 등을 제공했다. 이번 지원은 김천시 내 여러 단체와 협력하여 진행됐으며, 추운 겨울 명절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데 중점을 뒀다.

7일에는 ‘모디고, 꿉고, 나누고’라는 명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독거 장애인 10가구를 선정, 복지관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떡국과 모듬전 등 명절 음식을 함께 준비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프로그램은 명절의 외로움을 달래고, 장애인 가정에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프로그램 참가자 중 한 명인 정 모씨는 “이번 설날은 복지관 직원들과 함께해 매우 즐거웠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안민 관장은 “가족 같은 복지관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황악신문 #장애인종합복지관

강미숙 기자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송언석, 국민의힘 김천지역 경선에서 승리...“시민과 함께하는 발전의 길 약속”
송언석, 국민의힘 김천지역 경선에서 승리...“시민과 함께하는 발전의 길 약속”
김천시의회, 제241회 임시회 폐회...주요 업무 및 지역 보건 의료계획 점검
김천시의회, 제241회 임시회 폐회...주요 업무 및 지역 보건 의료계획 점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