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경북도의회,대구시의회 공항특위 간담회... “성공적 신공항 건설 위해 협력”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3.09.14 17:10
  • 댓글 1
14일 대구시의회에서 경북도의회 신공항특위와 대구시의회 통합신공항건설특위 위원들이 손을 잡고 협력을 다짐했다/황악신문

[대구=황악신문]경북도의회 신공항이전지원특별위원회(위원장 이우청)와 대구시의회 통합신공항건설특별위원회는 14일 대구시의회 3층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성공적인 대구경북통합신공항 건설을 위해 경북도의회와 대구시의회가 상호협력 해야 한다”두 공항특위 위원장의 노력으로 성사됐다.

양 공항특위 위원들은 대구시 공항건설단장과 후적지개발단장으로부터 신공항 건설사업 및 후적지개발사업 추진상황을 보고받았다,

이어 질의응답을 통해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경북도의회와 대구시의회 간 협력방안을 협의했다.

경북도의회 공항특위 이우청 위원장(김천2)은 “시·도민의 기대가 큰 만큼 원만한 사업추진을 위해 경북도의회와 대구시의회가 적극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악신문 #경북도공항특위 #이우청 도의원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지역민 2023-09-15 12:52:47

    공항이 이전이 되는것이 아니라 군위를 대구에 편입시켜 대구공항이지 무슨 군위. 의성공항이냐 이말입니다. 군위지역으로만 편승되는 일이 없어야 할것이며 비안면 안평면 지역주민들에게는 항공기 소음으로 인한 피해보상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결한것인지에 대해서도 방안이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톡톡 이사람] 부항면행정복지센터 윤선애 주무관...“친절로 무장하고,업무로 말하다”
    [톡톡 이사람] 부항면행정복지센터 윤선애 주무관...“친절로 무장하고,업무로 말하다”
    김천시의회,내년 예산안 1조 3650억원 심사 시작
    김천시의회,내년 예산안 1조 3650억원 심사 시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