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이우청 경북도의원, 사)대한민국해병대전우회 표창장 수상...투철한 해병대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3.09.03 21:08
  • 댓글 0
이병재 김천시해병대전우회장이 이우청 경북도의원(우측)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황악신문

[김천=황악신문] 김천시해병대전우회(회장 이병재)는 3일 오후 사무실에서 이우청 경북도의원(김천2.국민의힘)에게 사)대한민국 해병대 전우회(총재 이상훈. 예비역 중장)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천시 해병대 전우회 회원들과 김석조 김천시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표창장 /황악신문

사)대한민국해병대 전우회는 “투철한 해병대 정신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고 회원상호간 화합을 통하여 봉사활동 및 임무를 성실히 수행함으로써 김천시 전우회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이우청 도의원(좌측 세 번째)이 수상후 해병대전우회원들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황악신문

이병재 김천시해병대전우회장은 “ 이우청 전 김천시의회 의장(현 경북도의원)은 해병대 선배로써 해병대전우회에 항상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우청 경북도의원(좌측)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황악신문

이우청 도의원은 “ 해병대 전우들의 사랑으로 지금의 자리에 있다”며 “정치하는 동안 해병대 정신을 항상 가슴에 새기겠다”고 밝혔다.

인사하는 김석조 김천시의원/황악신문

이우청 경북도의원은 해병대 343기로 군 생활을 마쳤다.

#황악신문 #이우청 도의원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톡톡 이사람] 부항면행정복지센터 윤선애 주무관...“친절로 무장하고,업무로 말하다”
[톡톡 이사람] 부항면행정복지센터 윤선애 주무관...“친절로 무장하고,업무로 말하다”
김천시의회,내년 예산안 1조 3650억원 심사 시작
김천시의회,내년 예산안 1조 3650억원 심사 시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