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천의료원 안과 진료 시작...“안과전문의 구병영 과장 초빙”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3.03.08 19:40
  • 댓글 0

[김천=황악신문] 김천의료원이 우수 의료진 보강을 통한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안과 진료를 시작했다.

지난 6일 개최된 안과 개소식에는 정용구 의료원장을 비롯해 성연문 진료처장, 박노선 행정처장, 이영석 교육연구처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구병영 안과장은 영남대학교 안과 전공 후 녹내장 전임의로 근무하였으며 목포의료원과 경산중앙병원 안과장, 잘보는 안과를 개원해 운영하였다가 2022년 미국 연수(Hamilton Glaucoma Center,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 USA) 후 최근 본원 안과장으로 초빙됐다.

구병영 안과장은 취임소감에서 “따뜻하게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서포트를 받으면서 진료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기대가 되고, 지금까지 해왔던 경험을 토대로 김천의료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신바람나게 진료를 해보겠다.”고 말했다.

정용구 의료원장은 “안과 진료 개시로 환자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김천 및 경북 서북부 지역민들이 필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의료원은 이번 안과 첫 진료에 따라 노인성 안질환 및 만성 안질환을 조기에 발견해 합병증을 예방하고, 다양한 수술 경험과 전문화된 지식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악신문 #김천의료원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 지례면 ,지례지 출판 기념회...지례 역사와 문화 집대성
김천시 지례면 ,지례지 출판 기념회...지례 역사와 문화 집대성
김천시청 실업팀, 농가 일손 돕기...봉산면 포도농가에서 구슬땀
김천시청 실업팀, 농가 일손 돕기...봉산면 포도농가에서 구슬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