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김천시 청년센터, 청년일자리지원 “다옴” 지원 프로그램... 공공기관 및 기업체 취업유관기관 종사자 워크샵 열어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2.11.25 18:29
  • 댓글 0

[김천=황악신문] 경북보건大(총장 이은직)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김천시 청년센터는 22일 김천시 청년센터 3층 대강당에서 다옴 지원프로그램 워크샵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 및 김천 상공회의소, 유한킴벌리 등 관내 공공기관 및 기업체, 유관기관 인사담당자 등 총 40여명이 초청됐다.

경북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의 채승용 단장은 “김천시 청년센터는 취업, 창업, 취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 내 청년 유출을 막기 위해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청년들이 필요로 하는 니즈를 파악하여 운영 하겠다”고 말했다.

강전원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 과장은 ”청년들이 다양하게 소통하고 희망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일자리가 풍부한 김천시를 만들기 위하여 여러 유관기관 및 청년센터에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어 김천시 청년센터는 청년일자리지원사업, 청년역량강화사업, 청년정책지원사업, 청년활동화지원사업 등 프로그램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김천시 청년센터는 취업, 창업, 문화생활 등 청년들이 누릴 수 있는 복합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 내 청년들에게 폭넓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김천시 청년센터 홈페이지(https://gcy.kr/main.tc) 통해서 접수 후 참여 가능하다.

#황악신문 #경북보건대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상무, 2023 시즌 배번 공개..‘김지현 9번, 강윤성 10번’
김천상무, 2023 시즌 배번 공개..‘김지현 9번, 강윤성 10번’
[단독] 경북 일간지 기자 벌금형...
[단독] 경북 일간지 기자 벌금형..."SNS에 상습적으로 욕설,비방,허위사실 유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