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Health 사주명리talk
기생의 사주"화류계의 사주"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7.12.03 12:49
  • 댓글 0

 

하루에 짬이 나면 검색어에 오르는 사람들의 사주를 보곤한다. 간명을 글로 치는 것은 시간이 걸리지만 한 번 주욱 보면 30초내에  알 수 있다.

 

오늘도  검색어에 뜨는 정치인과 연예인의 사주를 봤지만 실제의 사주인지 잘 모르겠다.

사주학의 이론이 별로인지 내 실력의 부족인지 실제 사주명식이 올바르지 않은 것인지는 모르지만 ..ㅎㅎ

 

잠시 四柱捷徑이란 책을 보다가 자강 이석영  선생이 기생 사주의 예로 올려놓은 것을 현대의 곤명으로 바꿔 보았다. 재미로 분석해 본다.

 

계해생이다. 물의 힘이 극강하다. 물의 힘이 강하다는 것은 음욕이 강한 의미도 있다고 이미 말했다. 돼지이자 역마다. 계해월이다. 겨울이다. 임수다 겨울의 임수다. 월령을 얻었다.

신해시주이다. 계절을 얻은데다가 계해수와  신금의 생조를 받아서 물의 힘이 대단하다.

온통 물의 기운이다 보니 이 인목은 이미 죽었다고 봐야 할 지경이다. 인목은 자식이다.

해수 즉 역마속에 무토가 암장되어 있다. 인목속에도 무토가 들어있다. 움직이면 남자다.

인목은 해수와 합치고 깨어지기를 반복하니 가정이 제대로 돌아갈 리가 없다.

목이 이미 죽어버렸으니 자식의 복은 없다.

몸이 아주 찰 것이다. 불은 인목속에 들어있는 병화가 전부다. 인목이라는 호랑이를 타고 불을 쫒아 살길을 찾아야 한다.

 

직업을 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이다. 용희신으로 보는 법,가장 강한 기운을 따라 가는 법 ,직장과 사회궁의 기운이 무엇인지 보는 법 등이다.

 

이 여인은 온통 물의 기운이 사주팔자를 덮었으니 기생이 된 것이지만 목,화의 운을 따라 직업을 택한다면 조금 더 나은 인생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안타깝다 이 사주의 남자들이여~~

온통 물속에 잠겨 흩어지고 합했다 깨어지니 음속에서 양이 산산히 부서짐이여 다른 여자를 찾아 도망갔다면 남자의 운은 어떠하였을꼬?

이런 여자의 사주를 만나면 18계가 최고일 것 같다. 이 물에 갇히면 항우장사라 하더라도 녹아 없어질 것이기에 말이다.

 

 

물이 이렇게 강하면 불은 꺼지거나 약하다. 심장과 소장이 약할 것이다. 흙도 떠내려 갈것이다. 비위도 약하다. 몸을 따듯하게 해야한다. 사주에 돈은 거의 없다.

개운법을 말하자면

색깔은 파란색과 빨간색

음식은 신맛과 쓴맛

방향은 동쪽과 남쪽

숫자는 3.8.2.7

ㄱㅋ ㄴㄷㄹㅌ

을 많이 사용하면 좋다.

잠시의 여유를 즐기며 긁적거려 본다.

 

#김천황악신문 #김담마음연구소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도로공사 특혜의혹 또 터졌다
한국도로공사 특혜의혹 또 터졌다
김천시, 경북  전통시장 활성화 시.군 평가에서 최우수상 먹었다
김천시, 경북 전통시장 활성화 시.군 평가에서 최우수상 먹었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