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김충섭시장 쿠팡 (coupang)본사 방문해 물류센터 투자유치 적극 제안“유치 성공시 1,000억원 투자,1,000명 이상 일자리 기대”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0.07.29 23:14
  • 댓글 0

" 모든 행정력 동원해 토탈서비스 지원 "

29일 김충섭 김천시장은 세계적인 글로벌 e-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쿠팡본사를 방문해 관계자들을 만나 김천시의 지원계획을 설명하고 투자유치를 적극적으로 제안했다.

이번 방문은 쿠팡이  고객에게 더 나은 로켓서비스 제공 차원의  물류인프라 신규확장 계획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투자유치를  위해  신속대응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김천 제3산업단지에 쿠팡 물류센터가 입주하게 되면 3만여평의 부지에 1,000억원이 투자되고 ,지역에 1,000여개 이상의 일자리가 창출되어 지역경제발전에 큰 활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온라인 쇼핑과 물류,교통의 중심으로 김천시는 자리매김할 수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쇼핑시장과 물류량은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김충섭 시장은 “오늘 쿠팡 본사 방문을 계기로 최첨단 쇼핑의 아이콘인 쿠팡이 김천의 대표기업으로 자리잡아 함께 성장하길 기대하며 , 물류센터 건립부터 운영까지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토탈서비스를 지원하겠다”는 적극적이고 강력한  유치 의사를 전달했다.

#김천황악신문 #쿠팡 #김충섭 시장 #투자유치과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