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金시장, 청와대 방문해 김천-문경 철도 조기건설 강력 요청"24만명 서명 탄원서도 함께 전달"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0.07.29 18:42
  • 댓글 0

29일 김충섭 김천시장은  청와대를 방문해  김천~문경간 철도 조기건설 촉구를 위한 범시민 탄원서를 전달하고 사업이 조기 추진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김충섭 김천시장

이날 전달된 탄원서는 김천·상주·문경시민 24만명이 서명하였으며, 김충섭 김천시장은 강영석 상주시장, 고윤환 문경시장과 함께 청와대를 직접 방문하여 김천~문경간 철도건설을 촉구하는 시민들의 바람을 탄원서와 함께 전달했다.

지난 14일 김충섭 시장의 기획재정부 방문에 이어 대한민국 행정의 심장인 청와대를 방문 김천~문경간 철도건설에 대한 3개 시민들의 강력한 뜻과 염원을 전달하고 반드시 사업이 추진 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한 바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수서~김천~거제를 연결하는 중부선 중 유일하게 미연결된 김천~문경간 철도의 건설로 낙후된 경북 내륙지역의 발전 기틀을 마련하고 국가철도망 확충을 통한 국토 균형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반드시 건설해야 한다"며  범국가 차원의  관심과 협조를 거듭 요청했다.

#김천황악신문 #김충섭 시장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