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천황악신문 창간 3주년 축사" 신뢰받고 사랑받는 언론사로 성장해 가길"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0.07.24 09:33
  • 댓글 0

             김충섭 김천시장

지역사회를 리더하고 正論直筆의 새로운 언론상을 정립해 나가고 있는「김천황악신문」이 창간 3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김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터넷과 SNS 등 수 많은 매체에서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시대에 지역 언론사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 졌습니다. 「김천황악신문」이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기사와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한편,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과 안목을 제시하는 정론지로 거듭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김천은 KTX역 준공·개통과 더불어 혁신도시 건설, 배후 산업단지 조성, 남부내륙철도 건설 확정 등으로 국토중심의 신성장 거점도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민선7기 시정운영의 중심엔 오직 시민 여러분이 있습니다. ‘시민중심의 행정’을 펼치고 항상 시민의 편에 서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지역사회에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불어 넣겠습니다. ‘경제, 소통, 복지, 신뢰’라는 핵심가치를 가지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발전을 앞당기겠습니다.

그리고 지역발전을 가로막고 있는 의식과 행태들을 과감히 개선하기 위한 시민의식 변화 프로젝트인‘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전시민과 함께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범시민운동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김천황악신문」의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시정에 대한 협조와  애정어린 충고와 비판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독자들로 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언론사로  성장해 가기를 기원합니다.

 

                                2020. 7. 24 .

                  김천시장 김 충 섭 

 

#김천황악신문 #김충섭 김천시장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아포읍, 녹색마을 만들기 캠페인 현판식 가져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김천시, 2020년 주민참여 제안사업 공모 및 예산편성 관련 설문조사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