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올해 첫 국내 탁구대회 김천에서 개최"제58회 회장기 전국남녀중고 학생탁구대회가 7월 4일부터 시작"
  • 강미숙 기자
  • 승인 2020.07.01 15:58
  • 댓글 0

대한민국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에서 제58회 회장기 전국남녀중고 학생탁구대회가 7월 4일부터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7월4일~6일에 여자부, 7월11일~13일에 남자부로 대회를 분산해서 개최할 예정이다.

김천시는 코로나19가 잦아들지 않고 있는 만큼 안전한 대회를 위해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경기장에는 열화상카메라와 체온감지기, 소독제 등이 빈틈없이 설치되며, 매일 경기 전후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진행시에는 선수, 지도자 등 최소 인원만 경기장을 출입하고, 학부형이나 다른 관계자들은 오지 않고 무관중으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권고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7월 6일과 13일 경기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케이블TV IB스포츠를 통해 중계되며, 전경기는 핑퐁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 한국중고탁구연맹과 잘 협력하여 대회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천황악신문 #스포츠산업과

 

 

강미숙 기자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민선7기 2주년, 김충섭 김천시장의 시민과 함께한 담대한 변화를 돌아본다(기획취재)
민선7기 2주년, 김충섭 김천시장의 시민과 함께한 담대한 변화를 돌아본다(기획취재)
TK통합신공항 이달까지 공동후보지 신청 안하면 무산
TK통합신공항 이달까지 공동후보지 신청 안하면 무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