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북뉴스
경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현지확인 및 연찬회 개최"영주 적십자병원 애로사항 청취, 죽도시장 장보기"
  • 김승재 취재국장
  • 승인 2020.06.24 18:16
  • 댓글 0

경상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나기보)는 제316회 제1차 정례회 일정(2019회계연도 결산심사)을 마무리 하고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지역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현지확인과 연찬회를 개최했다.

먼저, 24일에는 코로나 19 이후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주 적십자 병원을 찾아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감염병 전담병원인 영주 적십자 병원은 코로나19 이후 직원들을 무급휴가 보낼 정도로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기보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이날 현장에 참석한 김장호 기획조정실장과 이강창 복지건강국장에게 “영주적십자병원은 정상적인 병원 운영이 이뤄지지 못한 기간을 보상기준으로 정해 실질적인 보상이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며,“합리적이고 적절한 보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중앙정부에 적극 건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25일에는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내 환동해본부청사 이전지를 방문하여 청사이전 추진상황과 향후 재원부담 계획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점검한 후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죽도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

#김천황악신문 #경북도예결위

김승재 취재국장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재 취재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민선7기 2주년, 김충섭 김천시장의 시민과 함께한 담대한 변화를 돌아본다(기획취재)
민선7기 2주년, 김충섭 김천시장의 시민과 함께한 담대한 변화를 돌아본다(기획취재)
TK통합신공항 이달까지 공동후보지 신청 안하면 무산
TK통합신공항 이달까지 공동후보지 신청 안하면 무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