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김천시, 지방재정 신속집행 회의 개최"상반기 목표액 100% 달성을 위해 총력"
  • 김승재 취재국장
  • 승인 2020.06.16 12:48
  • 댓글 0

김천시는 15일  이상동 기획예산실장 주재로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실과소 전달회의를 실시했다.

시는 이날 회의에 앞서, 지난 5.27일부터 6.3일까지 일주일 동안 시청 전부서 및 읍면동을 대상으로 사업별 담당팀장 점검회의를 실시하여 부서별 세부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부진사업의 문제점 분석 및 향후 집행계획에 대하여 논의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 부서별 점검회의에 이어 상반기 남은 기간동안 신속집행 총력 추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실과소 서무팀장이 참석하여 부서별 주요 부진사업 대책방안 강구, 추가 집행 가능사업 발굴 방안 등에 대한 집중 토론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김천시는 지방재정 신속집행의 정부 정책기조에 부흥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신속집행 대상사업에 대한 집중관리를 통해 남은 상반기까지 신속집행 목표액 4,051억원 달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상동 기획예산실장은“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지방재정의 공공지출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기 위해 전 부서가 신속집행 추진에 행정역량을 총동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천황악신문 #기획예산실

김승재 취재국장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재 취재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민선7기 2주년, 김충섭 김천시장의 시민과 함께한 담대한 변화를 돌아본다(기획취재)
민선7기 2주년, 김충섭 김천시장의 시민과 함께한 담대한 변화를 돌아본다(기획취재)
TK통합신공항 이달까지 공동후보지 신청 안하면 무산
TK통합신공항 이달까지 공동후보지 신청 안하면 무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