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김천시 문화홍보실 , <김천의 문화재 >발간“해피투게더 김천운동”의 제대로 된 첫 성과물"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20.02.13 07:51
  • 댓글 0

김천시 민선7기 김충섭 시장이 취임하면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해피투게더 운동”의 제대로 된 첫 성과물이 나왔다.

이번에 출간된 문화홍보실의 “김천의 문화재”란 책자다. 그동안 김천의 문화재를 찾아보려면 인터넷을 뒤지고 책을 찾는 등 시간과 노력이 투자되었던 수고를 이 한권의 책으로 말끔히 해결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책에는 국가지정 문화재, 전통사찰, 경상북도 지정문화재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어 김천의 문화재에 관심 있는 시민들과 김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책자는 김천시 2층 문화홍보실과 읍면동에 무료로 비치되어 있다.

<해피투게더 김천운동>을 비판적으로 보는 사람들은 예전과 달라진 것은 기존에 하던 행사 앞에 “해피투게더”란 글자를 붙인 것이 바뀌었다는 농담을 하는 이들도 있었는데 제대로 된 성과물이 나옴으로써 “해피투게더 김천운동”의 성공가능성을 높이는 하나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지는 이번에 발간된 <김천의 문화재>를 바탕으로 이 책에 소개된 문화재를 찾아 떠나는 스토리텔링 (Storytelling)을 계획하고 있다,

 

#김천황악신문 #김천의 문화재 #김천시문화홍보실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항면 새마을 협의회 농약빈병 수거로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앞장
대항면 새마을 협의회 농약빈병 수거로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앞장
KCC김천공장 이웃사랑 성금 5천만원  기탁
KCC김천공장 이웃사랑 성금 5천만원 기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