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천시, 수시인사 통한 소수 직렬 배려로 사기진작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20.02.11 15:26
  • 댓글 0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지난  13일자로 상반기 수시인사를 단행했다. 인사규모는 사전승진의결 5급 1명, 6급 7명, 7급 6명, 8급 7명과 전보 6급 4명으로 총 25명이다.

이번 수시인사는 장기교육, 명예퇴직, 경상북도 전출로 인한 결원발생으로 근무성적평정 순위, 업무역량, 교육 이수여부, 업무 성과, 시정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승진의결 했으며, 읍·면에 팀장 전보 및 보직부여를 통해 일선행정기관의 행정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했다.

특히, 민선 7기 인사에서 부각되었던 소수직렬 배려에 대한 안배가 이번 인사에도 적용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직렬별 승진 소요연수 등 형평성을 고려하여 6급 승진에 방송통신 직렬 1명을 배정함으로써 승진격차 해소와 직원 사기진작에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올해는 민선 7기 반환점을 도는 중요한 한해로 시정 성과 창출과 미래 발전를 위한 과제 발굴에 집중해야할 시기”라며“승진인사 등을 통해 직원만족도 향상과 개인 능력이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천시는 직렬별 장기(11년 이상) 근속자의 인사정체 해소와 소수직렬 사기진작을 위해서 6급 근속승진 인사도 계획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천황악신문 #총무새마을과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대항면 새마을 협의회 농약빈병 수거로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앞장
대항면 새마을 협의회 농약빈병 수거로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앞장
KCC김천공장 이웃사랑 성금 5천만원  기탁
KCC김천공장 이웃사랑 성금 5천만원 기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