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추풍령 아카데미』 송언석 국회의원 초청 새해 첫 강의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20.01.10 07:20
  • 댓글 0

김천상공회의소(회장 김정호)는 지난  9일 오후 6시 30분 본 회의소 4층 대회의실에서 송언석 국회의원를 초빙하여 ‘대한민국도 김천도 살리는 경제이야기’라는 주제로 올해「추풍령 아카데미」첫번째 과정을 열었다.

강의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백성철 김천시의회 부의장, 나기보 도의원, 박판수 도의원 및 시의원, 이은직 경북보건대학교 총장, 백남명 민주평통 김천시협의회장, 신덕용 김천시산림조합장, 박보생 전 시장 등 주요 기관·단체장과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개강 인사말씀을 통해 “시정에 많은 도움을 주신 아카데미 회원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고 말하고 “이제는 같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김천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본격적으로 일을 해야 되는 때”라면서 “김천을 변화시켜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다” 고 인사했다.

김세운 김천시의장은 “우리 김천은 추풍령아카데미를 통해 문화와 교양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든 도시”라면서 “어려움을 딛고 성공한 많은 출향인사들을 배출한 자랑스럽고 행복한 도시”라고 말하고 “많은 걸 보고 듣고 배워서 생활 활력소와 많은 양식을 얻는 추풍령아카데미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언석 의원은 날카로운 지적과 분석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현재 우리 경제의 문제점과 어려움을 설명하며, 우리나라 경제와 김천시의 경제발전을 위해 시민과 함께 앞으로 자신의 역할과 노력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송의원은 지난 2018년 6월 제20대 국회의원로 국회에 입성한 후 제20대 국회 후반기 행정안전위원회 위원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으며, 2018년 12월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선출되었다. 그는 현재 제20대 국회 후반기 국토교통위원회 위원과 자유한국당 전략기획부총장을 맡고 있다.

#김천황악신문 #송언석 의원.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
김천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
김천시의회...환경정비,마스크 쓰기 캠페인 실시
김천시의회...환경정비,마스크 쓰기 캠페인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