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농소면, 태풍 뒷정리 국토대청결 운동 전개태풍‘미탁’사후 긴급조치에 따른 환경정비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9.10.07 10:28
  • 댓글 0

농소면은 4일 이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농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의 일환으로 태풍 ‘미탁’이 지나가며 생활쓰레기와 각종 폐기물로 지저분해진 도로변 및 하천변 등을 정비했다.

이날 이루어진 국토대청결운동은 농소면 이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태풍 ‘미탁’의 영향으로 주민들의 안전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도로변에 쓰러진 나뭇가지와 낙엽수거, 배수로 정비 등 생활쓰레기와 폐기물을 대대적으로 수거했다.

안종복 이장협의회장은 “태풍이 닥쳐 농사일로 바쁜 시기인데도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태풍으로 인해 면민들이 불편해지는 일이 없도록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된다면 적극 나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하 농소면장은 “태풍으로 인해 지저분해진 도로변, 하천변의 국토대청결 운동에 솔선수범하여 참여해주는 회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태풍이 큰 피해 없이 지나 간 것이 정말 다행이고, 피해가 있는 마을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 피해 복구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천황악신문 #농소면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 자살률  대폭 감소
김천시 자살률 대폭 감소
김천시의회, 2019 국회방문 샤인머스켓 홍보·판촉 행사
김천시의회, 2019 국회방문 샤인머스켓 홍보·판촉 행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