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창간2주년 축사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9.07.13 07:29
  • 댓글 0

                 이병주 ( NH농협 김천시지부 금융지점장 )
 

안녕하십니까?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 금융지점장 이병주입니다.
김천황악신문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천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시민의 눈을 밝히고 시민의 민의를 바르게 대변하는 참 언론의 역할과 더불어 황악산을 닮은 우직함으로 시대적 흐름을 선도해 가는 김천황악신문의 탄생과 성장을 NH농협은행 드림밸리 지점장 시절부터 눈여겨 봐왔습니다. 여러 가지 현실적 어려움을 헤치며 꾸준히 전진하고 있는 김서업 대표님과 직원들의 노고와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김천황악신문은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김천의 정치,경제,문화,사회,스포츠 등 김천의 전반에 걸친 살아있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 왔습니다. 김천에서 가장 신뢰 있고 시민의 사랑을 온몸에 받는 지역 언론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대표 정론지로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올바른 저널리즘의 확립, 알찬 정보로 시민의 알권리 충족은 물론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사로 우뚝 서길 기대합니다.

저희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는 김천의 민선7기 출범과 아울러 전국적이고 촘촘한 농협의 유통망을 활용해 지역 농산물 판매와 제값 받기 운동을 통해 지역 농가를 돕고,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제공함은 물론 든든한 금융으로 시민들의 따듯한 이웃이 되고자 더욱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 김천황악신문이 김천시의 발전은 물론 농업현장의 어려운 문제점들도 관심을 가지고 공론화하고 대안도 제시해서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라는 성경 욥기 8장 7절의 말씀처럼 김천황악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다시 한 번 기원드립니다.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 금융지점장 이병주

#김천황악신문 #창간2주년 #이병주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