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김천시의회, 제204회 제1차 정례회 개회사전행사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사당 작은 음악회"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9.06.03 13:37
  • 댓글 0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김천시의회(의장 김세운)는 6월 3일부터 21일까지 19일간 제204회 제1차 정례회를 개최한다. 의회는 개회에 앞서 사전행사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사당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김천 팝스 오케스트라(지휘자 이부화) 단원 15명을 초청하여 약 30분 동안 시원한 선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정례회는 6월 3일 오전11시 3층 본회의장에서 전 의원과 집행부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진 후,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1차 정례회 회기 결정의 건, 시장 및 관계공무원 출석 요구의 건, 회의록 서명 의원 선출의 건 등을 의결 처리하고, 10일부터 18일까지는 9일간의 일정으로 각 상임위원회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한 후 19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작성하게 된다.6월 4일에는 각 상임위원회별로「김천시 미세먼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을 비롯한 총 11건의 안건을 심사하고, 5일부터 7일까지는 2018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에 대해 심도 있게 심사할 예정이다.

6월 20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관계공무원이 출석한 가운데 시정에 관한 질문을 실시한 후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제3차 본회의를 열어 각종 의안을 최종 심의하고,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 보고서 채택의 건, 2018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의결 처리한 후 19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김세운 의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제1차 정례회에는 행정사무감사와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 시정질문 등 굵직한 의사 일정이 잡혀있는 만큼 시민의 대표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지난 한 해 추진한 시정업무 전반에 대해 면밀히 점검하고,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지적과 함께 문제를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자고 당부하고 , 집행부에는 소극적인 행태에서 벗어나 내실 있는 자료준비를 요청했다.

#김천황악신문 #김천시의회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북도체육회 ,김천도민체전 관련 서류 비공개 이의신청 기각
경북도체육회 ,김천도민체전 관련 서류 비공개 이의신청 기각
대성리 해바라기 축제  31일 개막
대성리 해바라기 축제 31일 개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