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김천초, 제38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9.05.15 11:03
  • 댓글 0

 

김천초등학교(교장 박순지)는  15일(수)에 전교생과 함께 본교 남산관(강당)에서 ‘제38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기념행사는 교권보호주간을 맞이하여 교권보호행사와 겸하여 진행하였다.

 1교시에는 스승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기념식은 전교학생회에서 진행을 하였다. 전교학생회 회장이 기념식의 사회를 맡아 진행하고 남부회장이 행사곡 지휘를 담당 하였다. 그리고 여부회장이 전교생을 대표하여 고마운 마음을 담아 기념사를 낭독하였다. 이후 본교 올해 신규로 발령받아 오신 5-2선생님께서 학생들을 위한 사랑의 마음으로 답사를 낭독하며 기념식은 훈훈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특히, 학생 대표들은 이날 기념식에서 선생님께 드리기 위해 미리 준비한 스승의 날 기념 꽃바구니를 들고 참석하였다, 기념식 중간에 전교 및 학급의 대표 학생들이 본교 선생님들께 꽃바구니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교생은 선생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큰 박수를 쳤다.

 2교시에는 각 학급에서 선생님께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다. 담임 선생님에 대한 고마운 마음, 미안한 마음을 담아 편지를 써서 선생님께 드리는 소중하고 감동적인 시간이었다.

 3~4교시는 교권보호존중을 위한 글쓰기 및 표어·포스터 대회를 개최하였다. 학생들은 이 활동을 통해 교권의 의미를 되새기고 학생으로서 선생님께 어떻게 대하여야 하는 지를 다시 한 번 깨달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김천황악신문 #김천초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