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농소면, 봉곡1리 다함께 행복한 마을잔치 열려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9.05.08 11:11
  • 댓글 0

농소면 봉곡1리(이장 김학동)에서는 지난 4일 마을회관 앞에서 인근 마을 주민 150여명을 초청해 마을 잔치를 열었다.매년 가정의 달에 실시되고 있는  마을잔치는 함께 어울리고 화합하는 풍요로운 고장을 만들고, 경로효친 사상과 웃어른을 공경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함이다.

어버이날을 맞아 열린 이번행사는 잔치를 주최하는 봉곡1리 마을회, 화목회와 부녀회에서는 국수와 수육을 준비하였고, 해피투게더 청년봉사회에서 마을 주민들에게 피자나눔, 김천시 상록자원봉사회에서 다채로운 축하공연으로 흥을 둗우면서 마을 주민들의 얼굴에 웃음이 넘쳤다.

 봉곡1리 김학동 이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마을주민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 며 “앞으로도 마을주민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주민 화합을 꾀하겠다”고 했고,이정하 농소면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한 봉곡1리 마을회와 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오늘같은 행사를 통해 화합의 의미를 되새기고, 면민모두가 행복한 농소면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쁜 일정 중에도 고향마을을 방문한 김충섭 김천시장은 잔치를 준비한 마을관계자와  해피투게더 청년봉사회, 김천시 상록자원봉사회에 고마움을 표하고 어르신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드렸다.

#김천황악신문 #농소면 #봉곡마을잔치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우수상
김천대학교 방사선학과,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우수상
도민체전 논란 경북도와 김천시는 루비콘강을 건너나?
도민체전 논란 경북도와 김천시는 루비콘강을 건너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