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2019년 제1기 예술아카데미 원서 접수
  • 김천황악신문
  • 승인 2019.01.10 17:20
  • 댓글 0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문화생활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문화예술회관의 문턱을 낮추어 시민들이 친숙하게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2019년 제1기 예술아카데미』원서를 1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접수받는다.

제1기 예술아카데미 신청은 선착순 방문접수로, 수강인원 모집 마감 시 조기 접수종료 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악기 및 교재는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

이번 1기 강좌에서는 접수를 통해 신청이 많이 되는 악기 순으로, 국악기 3개 반, 양악기 4개 반, 그리고 시민합창지도교실 1개 반까지 총 8개 반을 개설하여 김천 시민들의 취미 생활을 지원하도록 하였다.

강좌는 20세 이상 주민등록상 김천시민을 대상으로 하여, 2월부터 6월까지 5개월 동안 진행되며, 시민합창지도교실은 만60세 ~ 만72세의 시니어로만 모집한다. 모든 강좌가 끝나는 6월 말에는 수강생들의 발전된 실력을 뽐내는 발표회를 마련하여 더 열심히 배우고 연습하는 계기가 되도록 할 예정이다

김금숙 문화예술회관장은 “예술아카데미에 대한 많은 시민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예술아카데미 강좌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여 수준 높은 문화생활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420-7827, 홈페이지 http://www.gcart.go.kr

#김천황악신문 #문화예술회관

김천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