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창간축사] 김충섭 김천시장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4.07.05 18:17
  • 댓글 0
김충섭 김천시장/황악신문

지역사회를 리더하고 正論直筆의 새로운 언론상을 정립해 나가고 있는「황악신문」이 창간 7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김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터넷과 SNS 등 수 많은 매체에서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시대에 지역 언론사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황악신문」이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기사와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한편,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과 안목을 제시하는 정론지로 거듭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김천은 KTX 개통과 더불어 혁신도시 건설, 배후 산업단지 조성, 남부내륙철도와 중부내륙철도(김천∼문경) 건설 확정 등으로 국토중심의 신성장 거점도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전기차, 튜닝카, 드론 등 3대 산업을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규 4단계 산업단지 조성, 서울 수서∼문경∼김천∼거제를 연결하는 중·남부내륙철도 건설, 대구광역권 전철 김천 연장으로 기업하기 좋은도시, 물류교통의 중심도시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리김천의 중단없는 발전에 「황악신문」 독자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우리 김천의 발전상이 황악신문을 통해 보도되고 시민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신문이 되어 주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언론사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김천시장 김 충 섭

#황악신문 #김천시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 제3회 지회장기 한궁대회 성황리 개최
김천시, 제3회 지회장기 한궁대회 성황리 개최
김천시의회, 대구·경산 클라이밍 시설 방문
김천시의회, 대구·경산 클라이밍 시설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