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창간축사] 송언석 의원
  • 김서업 대표기자
  • 승인 2024.07.01 19:41
  • 댓글 0
송언석 의원/황악신문

존경하는 황악신문 언론인과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신뢰와 공정, 다양성을 추구하는 품격있는 정론지 ‘황악신문’이 창간 7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범적인 사명감과 투철한 언론정신으로 지방자치 실현에 이바지해오신 김서업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황악신문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여론을 대변하고 김천의 미래를 선도하는 신문으로, 정치, 사회, 교육, 문화, 체육 등 각 분야의 다양하고 폭넓은 소식을 전달하며 보다 나은 세상을 열어가기 위한 비전을 제시하며 지역정론지로서의 사명을 다해 왔습니다.

급격히 다변화되고 있는 언론 생태계 속에서 정론직필의 길을 걷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시대변화에 유연하게 발 맞추며 참된 언론인의 길을 걷고 있는 황악신문을 힘차게 응원합니다. 황악신문이 지난 7년 동안 김천 시민들의 소통창구가 되어주셨듯이, 더 행복한 김천을 위해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 가겠습니다.

저 역시 김천시민 중 한 명이자, 시민의 권익 신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며 지역 언론의 모범이 되어 온 황악신문의 애독자로서, 또 지역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김천의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황악신문과 함께 힘을 쏟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의 신기원을 만들어가는 우리 김천의 발전상이 황악신문을 통해서 더욱 많이 보도되고, 시민 여러분께 더 가까이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김천의 대표 언론인 황악신문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무궁한 발전을 거듭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송언석

김서업 대표기자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서업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 제3회 지회장기 한궁대회 성황리 개최
김천시, 제3회 지회장기 한궁대회 성황리 개최
김천시의회, 대구·경산 클라이밍 시설 방문
김천시의회, 대구·경산 클라이밍 시설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