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이우청 도의원, 김천시니어모델협회 자문위원 위촉
  • 김건영 취재국장
  • 승인 2024.05.13 17:49
  • 댓글 0
이우청 도의원(좌측)이 김서업 김천시니어모델협회장에게 위촉패를 받고 있다/황악신문

[김천=황악신문] 김천시니어모델협회는 13일 오후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우청 경북도의원에게 자문위원 위촉패를 증정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천시니어모델협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시니어 모델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김천시니어모델협회는 김천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반 출신 회원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정기적인 모임과 전문 강사 초청 강의를 통해 회원들의 실력을 키워가고 있는 대표적인 시니어 모델 단체다.

김서업 김천시니어모델협회장은 "이우청 도의원의 풍부한 전문성과 경험이 협회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우청 도의원은 위촉식에서 "김천시니어모델협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협회가 지역 시니어들의 자기 계발과 전문 모델로서의 성장을 도모하며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김천시니어모델협회는 오는 18일 구미 새마을테마공원에서 개최되는 5.18패션쇼에 참가할 예정이며, 이를 시작으로 지역 내외의 다양한 행사에 활발히 참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 시니어들의 적극적인 사회 참여와 모델로서의 전문성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황악신문 #김천시니어모델협회

김건영 취재국장  hwangaknews@naver.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건영 취재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북보건大, '내 안의 상전과 하인' 성진스님 특강 개최
경북보건大, '내 안의 상전과 하인' 성진스님 특강 개최
둥근지붕
둥근지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