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김충섭 김천시장, 공직선거법 위반 사과 및 설 명절 메시지 전달
  • 김승재 취재국장
  • 승인 2024.02.08 17:14
  • 댓글 0
김충섭 김천시장/황악신문

[김천=황악신문] 김충섭 김천시장이 8일 공직선거법 위반과 관련하여 시민들에게 사과와 설 인사를 전했다.

김 시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이해 푸른 용의 기운을 시민들에게 전하며 건강과 행운을 기원했다. 이와 함께 설 명절 연휴 동안 가족, 친지와의 행복한 시간 보내기를 바랐다.

김 시장은 자신의 공직선거법 위반 재판과 관련해 시민들에게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뜻을 표했다. 그는 시정 발전을 위해 봉사한 분들에게 전달한 선물이 오래된 미풍양속이라 여겨 선거법에 대한 충분한 검토를 하지 못한 자신의 부주의를 인정하고, 이로 인해 발생한 사태에 대해 깊이 사과했다.

김 시장은 또한 자신의 부재 중에도 김천시를 든든히 지켜준 동료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김천시가 현재 중요한 성장과 발전의 시기에 있음을 강조했다. 지방소멸에 대응해 기업을 유치하고, 자동차 튜닝, 드론 등 미래 신산업을 육성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도시, 살기 좋은 김천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재판에 성실히 임하면서 더욱 단단한 각오로 김천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 그는 시민들에게 설 명절을 잘 보내기를 바라며, 이 같은 메시지를 담은 공개 서한을 통해 깊은 반성과 앞으로의 각오를 전달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더욱 투명하고 공정한 시정 운영을 약속하며,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황악신문 #김충섭 김천시장

김승재 취재국장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재 취재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송언석, 국민의힘 김천지역 경선에서 승리...“시민과 함께하는 발전의 길 약속”
송언석, 국민의힘 김천지역 경선에서 승리...“시민과 함께하는 발전의 길 약속”
김천시의회, 제241회 임시회 폐회...주요 업무 및 지역 보건 의료계획 점검
김천시의회, 제241회 임시회 폐회...주요 업무 및 지역 보건 의료계획 점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