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김천시-KCC, 공장 증설 투자양해각서 체결...1000억투자,하반기 완공, 140명 직원 고용
  • 황악신문
  • 승인 2023.05.24 08:53
  • 댓글 0
투자양해각서 체결식/황악신문

[김천=황악신문] 박홍식 기자 = 김천시는 시청 회의실에서 ㈜케이씨씨 김천공장 증설을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김홍겸 케이씨씨 김천공장장, 안용우 김천상공회의소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김천일반산업단지에 사업장을 둔 케이씨씨는 여유 부지 내에 1000억원 이상을 투자하고 140여 명의 직·간접 신규 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에 증설하는 사업장은 약 3600평 규모의 그라스울 2호기 생산 공장으로 올해 하반기 완공 예정이다.

케이씨씨는 건축 내외장재, 창호재, 도료, 첨단소재에 이르기까지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kcc 김천공장은 2011년 김천1일반산업단지에서 가장 넓은 7만 1000여평 규모의 산업단지를 분양받아 대규모 투자를 하는 등 김천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했다.

케이씨씨 김홍겸 김천공장장은 "이번 투자를 계기로 건축용 보온 단열재 분야에서 세계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 하는 상생과 나눔의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kcc의 증설 투자를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경쟁력을 확보해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뻗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악신문 #김천시 

 

황악신문  webmaster@hwangaknews.com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악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시 지례면 ,지례지 출판 기념회...지례 역사와 문화 집대성
김천시 지례면 ,지례지 출판 기념회...지례 역사와 문화 집대성
김천시청 실업팀, 농가 일손 돕기...봉산면 포도농가에서 구슬땀
김천시청 실업팀, 농가 일손 돕기...봉산면 포도농가에서 구슬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