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황악신문에 바란다
  • 강미숙 기자
  • 승인 2022.12.09 17:52
  • 댓글 0
수다쟁이 김천맘카페 최현정 대표

“지역 언론만이 낼 수 있는 목소리로 지역 발전 견인하는 중심 언론되길”

황악신문의 지면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황악신문 > 은 지역의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정치, 경제, 역사, 문화를 대변하며 김천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노력으로 김천에서 사랑받는 언론사 중 하나로 발돋움했습니다.

언론은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여론을 공정하게 대변해야 할 공익적 사명이 있습니다. ( 민주주의에서 대중은 정부가 무엇을 결정하였는지 뿐만 아니라 왜, 어떤 과정을 거쳐서 결정하였는지 알 권리가 있다. - 제럴드 포드 미 대통령 1976 )

특히나 지역 언론은 지역 사회 발전과 사회 분위기 조성을 선도하는 한 축으로 그 책임과 중요성이 여느 때보다 막중합니다. 그래서 지역 발전을 위한 쓴소리로 우리 지역 사회가 더 나은 미래로 갈 수 있는 훌륭한 길잡이가 되어야 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의 현안을 해결해 나가는데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먼저 귀 기울이는 민의의 대변자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정하고, 공감할 수 있는 보도로 시민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언론사가 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황악신문의 지면 발간을 축하드리며, 김천 시민의 건강하고 평안한 일상을 기원합니다.

2022.12.12

수다쟁이 김천맘카페  대표 최현정 

#황악신문 #수다맘

 

 

강미숙 기자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김천상무, 2023 시즌 배번 공개..‘김지현 9번, 강윤성 10번’
김천상무, 2023 시즌 배번 공개..‘김지현 9번, 강윤성 10번’
[단독] 경북 일간지 기자 벌금형...
[단독] 경북 일간지 기자 벌금형..."SNS에 상습적으로 욕설,비방,허위사실 유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