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이명기 김천시의회의장,수능생 격려..."치열한 수험 과정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할 것"
  • 강미숙 기자
  • 승인 2022.11.15 00:45
  • 댓글 0
이명기 김천시의회 의장/황악신문

수험생 여러분, 먼저 힘들고 기나긴 수험기간을 헤쳐 오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온 꿈과 목표를 향해 쉴 틈 없이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에게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아울러 수험생과 동고동락하며 정성을 다해 보살펴주신 부모님과 선생님들께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과정 마다 중요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그 순간을 어떻게 헤쳐 나가느냐에 따라서 인생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어쩌면 이번 시험은 지금껏 여러분이 겪어야 할 가장 큰 관문 중에 하나일지도 모릅니다.

이제 그 문을 통과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갈고 닦아 온 실력을 발휘할 때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믿고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에 임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비바람을 맞으며 흔들림 속에서 꽃이 피어나듯이 치열하게 보낸 수험 과정을 통해 여러분은 한층 더 성장할 것입니다.

남은 기간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몸과 마음을 정리하면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앞날에 더 크고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천시의회도 14만 시민과 함께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11.15

김천시의회의장 이 명 기

강미숙 기자  apata77@hanmail.net

<저작권자 © 김천황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경북도의회 예결특위... 내년도 예산안 현미경 심사
경북도의회 예결특위... 내년도 예산안 현미경 심사
김천상무, 2022 제3차 이사회 및 제2차 임시총회 개최
김천상무, 2022 제3차 이사회 및 제2차 임시총회 개최
여백
Back to Top